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신혼집 인테리어의 완성 "커플피시방, 홈 피시방, 홈PC방" 레퍼런스

안녕하세요

맥시멀리스트 아이템마스터 입니다.

 

올해 6월, 신혼집 입주를 앞두고

방 하나를 홈PC방 으로 온전히 꾸며보고 싶은

로망을 달성하기위해 여러가지 레퍼런스들을

찾아보고있어요

 

요즘은 여자분들도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저희 같이 함께 게임을 하는 커플도 많을거라 생각해요

특히 코시국때문에 피시방데이트를 즐기기도 어려운 지금,

홈피시방을 꾸며보면 더 좋을것같아요

 

그럼 제가 수집한 커플피시방 레퍼런스들 보여드릴게요~

 

 

저희집 신혼집 홈피시방에도 이렇게 매점공간을 만들어두고싶은데

작은과자들을 어떻게 예쁘게 놓아야하나 고민이 많아요

 

https://coupa.ng/bXhSDR

선반은 이런 선반이면 홈피시방 분위기 내기에

충분할 것 같아요

 

 

 

 

책상도 어떤색상을 어떤사이즈로 구매해야할지 고민이 많답니다.

신랑이나 저나 IT업계 종사자다보니

친구들이 집들이를 와도 자랑할 수 있는 홈PC방 공간을

만들고 싶더라구요

 

 

아예 이렇게 화이트&블랙 으로 나눠볼까도 싶어요 ㅎㅎ

제가 사용하는 키보드 마우스는 화이트톤이거든요

 

 

커세어 LS100 RGB 스트립 조명 튜닝 스타터킷, 1개

 

커세어 LS100 RGB 스트립 조명 튜닝 스타터킷

COUPANG

www.coupang.com

 

게이밍룸에는 RGB 조명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제가 찜해놓은 제품은 커세어 튜닝스트랩이에요

이것보다 저렴한것도 많긴한데

커세어 제품은 제가 보고있는 화면에 따라서

어울리는 RGB 조명을 나타내서 몰입감을

높혀준다고하더라구요

 

 

그럼 여기까지 아이템마스터의

신혼집 게임룸 꾸미기 포스팅이었습니다~

꿀팁들 있으시면 언제든 소통해요 ^^